게임빌-컴투스, 2019 하반기 신입 공개채용 스타트

정두리 기자입력 : 2019-09-18 18:50
10월 10일까지 양사 홈페이지 통해 입사 지원 가능
모바일 게임 기업 게임빌-컴투스가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8일 밝혔다.

게임빌-컴투스의 이번 공개 채용은 게임 기획, 프로그래밍, 아트 등의 개발 직군과 게임사업 및 마케팅, 경영관리, 플랫폼개발 등 다양한 분야의 인재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딱딱한 업무 말고 PLAY’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이번 공채는 정형화된 업무 스타일에 벗어나 양사가 가진 창의적이고 즐거운 업무 문화에 동참할 인재 선발에 초점을 맞췄다. 또한, 각 지원자가 가진 잠재력과 비전을 바탕으로 글로벌 게임 산업을 이끌 전문가로 양성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오는 10월 10일까지 공식 채용 홍페이지를 통해 입사 지원이 가능하며, 이후 서류 전형을 시작으로 필기 테스트와 면접 등의 채용 과정이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빌-컴투스는 전국 주요 대학교에서 진행되는 ‘캠퍼스 리크루팅’과 자사 카페테리아에서 열리는 ‘채용설명회’를 통해 취업 준비생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회사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 공유 및 모의 면접을 진행할 수 있는 ‘캠퍼스 리쿠르팅’은 9월 24일을 시작으로 서울 및 부산, 광주, 대전에 위치한 주요 대학에서 진행되며, 특별 채용 설명회는 오는 10월 4일 자사 카페테리아에서 개최된다.

게임빌-컴투스 채용 담당자는 “게임빌과 컴투스는 대한민국 모바일 게임 산업을 선도하며 세계 최고의 기업을 위해 성장해 가고 있다”며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을 대표해 활약할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