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히트 측 "방탄소년단 정국, 열애설 사실 아니야…타투샵 지인과 만난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9-17 14: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 측이 열애설에 관해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17일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이하 빅히트)는 온라인을 중심으로 떠돌고 있는 '정국 열애설' 사진에 관해 "사실이 아니다. 내용이 왜곡된 것"이라고 밝혔다.

[방탄소년단 정국. 사진=유대길 기자]


소속사의 주장에 따르면 정국은 휴가 기간, 거제도 방문 중 평소 알고 지내던 타투샵 지인들과 만나게 됐다. 정국과 지인들은 함께 식사를 하고 노래방에 가는 등 휴가를 즐겼고 이 사실이 왜곡돼 온라인을 떠돌게 된 것이다.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장기 휴가 기간에 있었던 소소한 개인적 일상들이 왜곡되어 알려진 것에 대해 유감으로 생각한다"며 "CCTV 유출 및 불법 촬영 여부 등에 관해 확인 후 개인정보 유출 및 사생활 침해에 대해서는 강력히 법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허위사실 유포 시에도 예외 없이 법적 대응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온라인상에서는 한 네티즌이 한 남성과 여성의 사진을 올리며 "방탄소년단 정국"이라고 주장했다.

해당 사진 속에는 한 남성이 여성을 뒤에서 안고 있는 등 다정하게 스킨십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네티즌들은 사진 속 남성이 정국이라고 추측하고 있는 상황.

이 가운데 또 다른 네티즌이 "정국이 여자친구와 거제도에 있다"며 술자리에 나란히 앉은 남녀의 사진을 공개했다. 일각에서는 정국이 여자친구와 손등에 '커플 타투'를 했다는 의혹도 제기했다.

한편 정국을 비롯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최근 한 달여간의 휴가를 가졌다. 데뷔 후 처음으로 장기 휴가를 즐긴 방탄소년단은 지난 16일 휴가를 마치고 해외로 출국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