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모바일 앱 리뉴얼 기념 '빅 3 이벤트' 진행…푸짐한 혜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8-26 09: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홈앤쇼핑은 26일 모바일 앱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빅 3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더 편리한 모바일 쇼핑을 위해 모바일 앱 내 홈 화면, TV쇼핑, TV편성표 등을 전면 개편해 지난 22일부터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이번 모바일 앱 리뉴얼을 기념해 다음달 18일까지 ‘빅 3 이벤트’를 운영한다.
 

홈앤쇼핑 빅3 이벤트 안내 이미지[사진=홈앤쇼핑 제공]

이번 이벤트는 총 3가지로 쇼핑포인트 배너를 찾고 응모한 고객(이벤트 1), 이벤트 1에 참여하고 TV상품 구매 고객(이벤트 2), 신규가입 후 본인인증 완료 및 이벤트 신청 고객(이벤트 3)을 대상으로 한다.

각 응모조건에 해당하는 고객들을 추첨해 쇼핑포인트 1000포인트(3만명), 적립금 1만원(10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무료쿠폰(3000명) 등 총 3만 4000명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모바일 앱 ‘홈&혜택’에서 확인 가능하다.

홈앤쇼핑 관계자는“이번 모바일 앱 리뉴얼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빠르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게 하고, 다양한 행사와 혜택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한 것”이라며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홈앤쇼핑 앱을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소개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