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전자랜드 온라인몰에 'U+특가몰' 오픈

최다현 기자입력 : 2019-08-25 09:03
시즌별 인기 가전 최저가 제공·통신요금 할인 지원
LG유플러스는 전자랜드와 제휴해 시즌별 인기 가전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제공하고 통신 요금 할인도 지원하는 'U+특가몰'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U+특가몰은 전자랜드의 온라인 구매몰인 '전자랜드 프라이스 킹'에 마련됐다. 냉장고, 에어컨, TV 등 12여종 140여개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에 제공하고 통신 요금 할인 혜택도 지원한다. TV는 약 1만원~12만원, 에어컨은 약 5만원~15만원 등 통신 요금 할인 금액은 상품별로 상이하다.

U+특가몰 서비스의 가입자는 U+특가몰을 포함한 모든 전자랜드 온라인 구매몰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에 따라 포인트로 적립 받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포인트는 전자랜드 온·오프라인에서 물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U+특가몰에서는 'TV에 자주 나오는 가전', '추석에 선물하기 좋은 제품' 등 테마별로 기획전을 마련해 고객에게 쇼핑의 재미와 부가 정보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 신규 모바일 고객 뿐만 아니라 기존 모바일 고객 모두 U+특가몰 이용이 가능하다. 전자랜드 온라인 구매몰 홈페이지 또는 전용 앱에서 회원가입 후 사용할 수 있고 기존 전자랜드 온라인 구매몰 회원은 통합회원변경 절차 진행 후 이용 가능하다.

이상헌 LG유플러스 상품기획/전략담당 상무는 "고객이 가전 제품을 조금 더 편안하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전자랜드와 전용 쇼핑몰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 상품 종류를 다양화하고, 온라인 쇼핑몰 서비스를 오프라인 전자랜드 매장으로 확장해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LG유플러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제3회 서민금융포럼
    김정래의 소원수리
    아주경제 사진공모전 당선작 발표 안내 2019년 8월 23일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