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에코백·에릭남···스타벅스, ‘일상 속 티바나’ 이런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서우 기자
입력 2019-08-18 15: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한강 세빛섬서 200명에게 4시간 동안 티바나 라이프 소개

  • ‘티바나 선셋 페스티벌’ 성황리 마무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지난 8월17일 한강 세빛섬에서 열린 ‘티바나 선셋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소비자들이 스타벅스 파트너와 함께 하는 티 퍼포먼스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사진=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지난 17일 한강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당신의 티바나 라이프( YOUR #TEAVANALIFE)’를 주제로 ‘티바나 선셋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200여 명의 사전 신청자가 참석했다. 오후 6시부터 4시간 동안 요가 전문 브랜드 ‘룰루레몬’과 함께 한 요가 클래스를 비롯해 티바나 라이프스타일 스토리텔링, 티바나 전문가의 가드닝(정원 가꾸기)·칵테일 퍼포먼스, 가수 에릭남 라이브 공연 등이 열렸다.

스타벅스는 행사 참여자에게 기념 티셔츠와 코스터(컵 받침), 반다나 등의 기념 선물을 증정했다. 별도의 옥상 공간에서 티바나 티 베리에이션 음료와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티바나 바도 운영했다.

아울러 스타벅스는 이달 한달 간 전국 매장에서 티바나 에코백과 프로모션 음료를 세트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오는 22일부터는 티바나 음료 1잔을 포함 1만5000원 이상 구매하면 티바나 스트레칭 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차(tea) 전문 브랜드인 티바나는 스타벅스 코리아가 2016년 국내에 처음 선보였다. 전 세계 스타벅스에서 유일하게 티바나 음료를 전용으로 판매하는 티바나 바 매장을 총 12개 운영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