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압수당한 美10대, LG전자 냉장고로 트윗

김지윤 기자입력 : 2019-08-14 18:11
어머니에게 스마트폰을 압수당한 미국 소녀가 LG전자 스마트 냉장고로 트윗을 올려 화제다.

13일(현지시간) 영국 가디언에 따르면 미국 켄터키주에 사는 15세 소녀 도로시는 최근 엄마에게 스마트폰을 압수당한 뒤 소셜미디어 접속을 위한 대체 기기를 찾기 시작했다.

요리를 하던 중 스마트폰에 정신이 팔려 주방에 주방에 불을 낼 뻔하자 엄마가 스마트폰을 앞수한 것이다.

스마트폰을 압수당한 도로시는 오랜 기간 트위터에 접속하지 못할 경우 친구들을 잃을까 걱정했고, 우선 닌텐도의 휴대용 게임기인 ‘닌텐도 DS’를 사용해 트윗을 올렸다.

하지만 곧 어머니에게 발각되자 도로시는 닌텐도의 가정용 게임기인 ‘Wii U(위 유)’로 트윗을 올렸다. 이를 알게 된 어머니는 도로시에게서 위 유마저 빼앗았다.

전자제품을 모두 압수당한 도로시는 결국 주방에 있던 LG 스마트 냉장고를 사용해 트윗을 올렸다. 얼마 후 트위터에는 "트윗이 될지 모르겠지만, 지금 냉장고와 이야기하고 있다. 엄마가 모든 전자 기기를 다 압수해버렸다"는 도로시의 새로운 글이 올라왔다.

이 트윗은 약 2만회 가까이 리트윗됐다. 트위터 본사 측은 도로시를 인터넷 세상에 풀어달라는 의미로 '#FreeDorothy'라는 해시태그 트윗을 올렸다. LG전자 미국 트위터 계정도 이에 동참했다.
 

(왼쪽부터) 전자레인지, 슬림 광파오븐, 프렌치도어 냉장고, 양문형 냉장고, 상냉장·하냉동 냉장고. [사진=LG전자 제공]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김정래의 소원수리
    아주경제 사진공모전 당선작 발표 안내 2019년 8월 23일
    2019GGGF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