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혜인(송혜인) 양성애자 고백에 "내 갈길 간다…학폭 방관 인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세희 기자
입력 2019-08-14 00: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3일 솜혜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글 올려

솜혜인이 자신이 양성애자라고 커밍아웃한 가운데, 이와 관련해 심경글을 게재했다.

13일 솜혜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Whatever I'll go my own way(무엇이든 난 나의 길을 간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 글은 솜혜인이 양성애자라고 커밍아웃한 소식이 전혀져 자신이 뜨거운 관심을 받자 이를 염두에 두고 쓴 글로 보인다.

솜혜인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실 나에겐 아주 아주 예쁜 여자친구가 있다. 나는 양성애자이고, 여자친구가 있다"라고 말했다.

그는 11일과 1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커밍아웃 맞다. 동성연애하고 있다"라며 여자친구와 애정이 가득한 사진을 게재하며 눈길을 끌었다.

"당당해서 잘못이 아니니까 커밍아웃 한 것"이라며 자신의 성향에 대해 밝힌 솜혜인은 좋지 않은 반응으로 오는 악플에 법적 대응을 예고하기도 했다. 솜혜인은 "그저 남들과 똑같이 연애하고 사랑하는 걸 숨기고 싶지 않았을 뿐"이라며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기도 했다.

한편, 1996년생인 솜혜인은 지난 2017년 방송된 Mnet '아이돌학교'에 출연해 하연수 닮은꼴로 주목받았다. 그러나 '아이돌학교' 출연 당시 학교폭력 논란이 일었다. 한 네티즌은 자신이 중학생이었을 때 노래방에서 친구의 뒷담화를 했다는 이유로 솜혜인에게 마이크로 맞는 등 폭력에 시달렸다고 주장했다.

이에 송혜인은 "폭행을 하지 않고 방관만 했다. 두려움을 느껴 직접 폭행을 하지 않았지만 못된 말들을 같이 했고, 내가 있었다는 것만으로도 그 친구에게 상처가 됐을 것"이라며 "그 친구에게 죄책감을 갖고 반성하며 살아갈 것"이라고 사과했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그의 동성 연애 보다 학교폭력 논란을 짚으며 사과와 반성의 태도가 부족하다고 말하고 있다.
 

[사진=솜혜인 인스타그램 캡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