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닷컴, 여름방학 맞아 프리미엄클래스 최대 2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상철 기자
입력 2019-08-07 16: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좋은책신사고의 수학 전문 인터넷 강의 사이트 쎈닷컴이 모든 강좌를 자유롭게 수강 할 수 있는 '프리미엄클래스'를 오는 13일까지 할인 판매 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름방학 동안 합리적인 수강료로 강좌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수강료를 20% 할인해주고, 신사고 도서를 무료로 증정해 최대 21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 좋은책신사고]


프리미엄클래스는 수강 기간과 학년을 선택해 모든 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수강 기간은 6개월, 12개월 가운데 선택 가능하고 개인 학습 목표에 따라 수강 학년을 중1~고2 중 최대 3개 학년까지 신청할 수 있다. 수강기간 동안 현재 학년 진도 학습은 물론 복습과 예습까지 체계적으로 할 수 있다.

모든 프리미엄클래스 수강생에게는 개념학습, 문제풀이, 심화학습 단계별 커리큘럼과 시험 대비 특강을 지원한다. 다양한 유형의 문제와 함께 틀린 문항을 복습할 수 있는 해설강의, 유사문항, 오답노트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8월 한 달 동안 쎈닷컴 홈페이지에서 출석 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쎈닷컴 관계자는 "여름방학 동안 학생들이 부담 없이 모든 강의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복습과 예습이 가능한 프리미엄클래스로 부족했던 1학기 과정을 보완하고, 다가오는 2학기도 완벽하게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