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실업, 경력사원 공개채용…31일 접수 마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7-25 11: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세실업은 오는 31일까지 2019년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5일 밝혔다.

한세실업은 원단부터 디자인, 생산까지 의류 생산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패션 전문 기업이다. 8개국에 18개 법인, 5개 해외 오피스를 운영하며 연간 3억 2천만장 이상의 의류를 생산·수출하고 있다.
 

한세실업 경력사원 공개채용 안내 이미지 [사진=한세실업 제공]

이번 경력사원 공개채용은 회계, 전략기획, 변화관리(HRD담당자) 등 경영지원 부분의 3개 분야에서 진행된다. 내부 혁신을 주도 할 경험있는 인재를 모집한다는 방침이다.

지원 자격은 국내 또는 해외 대학교를 졸업하고 공인영어 성적을 소지해야하며, 해외 출장 및 해외 근무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회계 분야 지원자는 3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국내 상장사 결산업무 유경험자 및 미국공인회계사(AICPA)를 포함한 회계사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전략기획 분야는 신규 사업타당성 검토 관련 업무 5년 이상 경력자를 뽑고 있으며, 지주회사 경력이 있으면 좋다.

변화관리 분야는 인적자원개발(HRD)와 유관경력 10~12년의 경력자를 찾고 있다.

서류는 한국시간 기준으로 31일 오후 5시까지 한세실업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전형은 서류전형을 거쳐 인적성 검사, 1차·2차·3차 면접, 채용 검진, 4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한 경력사원에게는 자사 주식을 취득, 보유할 수 있는 우리사주제도를 비롯한 우수사원 뉴욕연수, 장기 근속자 해외관광, 직장 어린이집, 사내 외국어 교육 지원 등 다양한 복리후생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