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풍년, ‘꾸노 베이비케틀’ 출시…초보부모 위한 스마트 분유포트

오수연 기자입력 : 2019-07-24 18:14
PN풍년은 24일 초보 엄마 아빠를 위한 스마트 분유포트 ‘꾸노 베이비케틀’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꾸노 베이비케틀’은 여러 조작 없이 한 번의 터치로 손쉽게 온도 설정이 가능한 스마트 분유기능이 탑재된 전기주전자형 분유포트다. 기기 하단에 있는 분유 버튼을 누르면 먼저 100℃ 고온가열살균이 시작된다. 살균이 끝나면 분유에 가장 적합한 42℃로 자동 세팅돼 최대 12시간 동안 온도를 유지해준다. 온도는 1℃ 단위로 조절이 가능해 세심한 케어가 필요한 아이에게 딱 맞는 온도를 설정할 수 있어 육아 초보부터 고수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00℃ 고온세척 기능으로 물속 유해 세균과 염소 성분을 살균해주며, 온도 변화에 강한 내열 유리가 적용되어 가족 모두가 깨끗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꾸노 베이비 케틀[사진=PN풍년 제공]

육아용 외에도 어른들이 즐겨 마시는 차와 커피에 가장 맛있는 온도를 원터치로 세팅할 수 있어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제품은 전체적으로 차분한 그레이톤으로 뚜껑과 손잡이 부분에만 은은한 우드 텍스쳐 포인트를 주어 어느 공간에서나 조화롭게 어울린다.

PN풍년은 꾸노 베이비케틀 출시 기념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 활동은 ‘나만의 꾸노 베이비케틀 리뷰’를 올리는 것으로, 실생활에서 꾸노 베이비케틀을 활용한 모습을 개인 소셜네트워크(SNS)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PN풍년 공식 SNS계정을 팔로우 한 뒤 꾸노 베이비케틀 활용법을 댓글에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PN풍년 관계자는 “꾸노 베이비케틀은 꾸노 브랜드의 새로운 가치를 담은 첫 제품으로 분유포트지만 가족 구성원 전체가 실생활에서 다방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생활가전이기도 하다”며 “꾸노 베이비케틀을 시작으로 꾸노 라인을 유아기 입맛에 행복과 건강을 선물하고, 나아가 가족의 생활 편의를 향상시키는 브랜드로 가꾸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2019년 한·중 우호 노래경연대회-접수:2019년9월10일(화)까지
    김정래의 소원수리
    아주경제 사진공모전 당선작 발표 안내 2019년 8월 23일
    2019GGGF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