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입은 듯 편안하게’ BYC, 심리스 누디 라인 이너웨어 출시

서민지 기자입력 : 2019-07-12 15:59
최고급 80수 면스판 원단 사용…프리커팅·노와이어 등 편안함 강조
BYC가 여름철 덥고 습한 날씨에 대비해 심리스 누디 라인 이너웨어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심리스 누디 라인은 여런닝과 브라탑, 팬티 2종으로 봉제선 없이 이음선 부착방식으로 제작해 속옷 라인이 드러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심리스 누디 여런닝은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은 최고급 80수 면스판 원단을 사용해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프리컷팅으로 봉제선이 없어 자연스러운 바디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BYC 심리스 누디 라인 이너웨어. [사진=BYC]

심리스 누디 브라탑은 신축성이 좋은 고급 나일론 스판 원단을 사용해 제작했다. 고퀄리티의 부드러운 패드가 삽입되어 있어 라인을 슬림하게 살려준다. 가슴둘레를 압박하는 와이어가 없어 편안하다.

심리스 누디스판 삼각팬티는 무봉제 라인에 맥시, 미디 두가지 스타일로 디자인했다. 착용 시 끝단이 말리지 않아 실루엣을 예쁘게 살려주며, 터치감이 얇고 부드러워 덥고 습한 여름철 얇은 옷안에도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심리스 누디 여런닝 1만7500원, 누디 브라탑 2만1800원, 맥시 누디스판 삼각팬티 1만8500원, 센스(미디) 누디스판 삼각팬티가 1만6800원으로 BYC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4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추가 10%할인을 실시한다.

BYC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이너웨어가 인기”라며 “BYC 심리스 누디 라인으로 여름철 얇은 옷도 슬림하게 스타일링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