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일환경(주), 동두천시 제36호 착한일터 선정

(동두천)최종복 기자입력 : 2019-07-08 14:59
희망나눔 행복드림 정기후원으로 착한일터 가입
 

[사진=동두천시제공]

경기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지난 8일 오전 10시 30분 경기도공동모금회와 협업으로 진행하는 동두천 「희망나눔 행복드림」 착한일터 가입식을 우일환경에서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우일환경(주) 사무실 옆 야외에서 최용덕 동두천시장 및 공동모금회 관계자등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으며, 동두천시 제36호 착한일터로 선정되었다.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지난해 8월 우리 시청 공무원들이 지역복지를 위해 자발적 정기후원을 참여해 동두천시 제1호 착한일터가 된 이후, 이달 착한일터 40호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직장 단위 정기후원이 1호점씩 늘어날 때마다 동두천시민의 한사람으로 긍지와 자부심을 느끼게 된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우일환경(대표 최영규)은 작업 안전을 위해 차량 어라운드뷰카메라 설치, 파카 추락방지를 위한 양수개폐장치 설치 등 환경미화원의 안전과 작업환경 관리에 철저를 기해 2017년 한국산업안전공단 위험성평가에서 우수사업장으로 선정, 동종업계를 선도적으로 이끌어나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동두천시 별자리축제지원, 청소년장학금 지급, 거리청소 및 분리배출 홍보캠페인을 실시, 지역후원과 쓰레기 배출에 대한 지역주민의 인식 개선사업을 실시하여 지역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김정래의 소원수리
    아주경제 사진공모전 당선작 발표 안내 2019년 8월 23일
    2019GGGF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