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코리아, 키움히어로즈 '트랜지션스 브랜드 데이'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7-02 19: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안경렌즈 전문 기업 에실로코리아는 오는 5일 서웅ㄹ 고척돔 야구장에서 열리는 키움히어로즈와 롯데자이언츠 경기에서 ‘에실로 트랜지션스 브랜드 데이’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그동안 에실로코리아는 '변색렌즈는 트랜지션스'라는 슬로건 하에 트랜지션스 대중화에 힘써 왔다. 올해 키움히어로즈와의 스폰서 계약을 통해 그 여정을 야구장으로 확대한 바 있다.
 

에실로 트랜지션스 브랜드 데이 안내 이미지. [사진=에실로코리아 제공]

에실로코리아는 이번 ‘에실로 트랜지션스 브랜드 데이’를 통해 VIP 안경사와 자사 임직원 500여명을 초대해 다 함께 야구 경기를 관람하고 응원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야구장을 찾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경기 시작에 앞서 2층 보행광장에서 ‘트랜지션스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

‘트랜지션스 브랜드 데이’에서는 변색렌즈 트랜지션스를 소비자가 직접 제품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변색렌즈 트랜지션스의 사파이어, 에메랄드 등 다양한 색상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게임, 포토 이벤트 등에 참여할 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소효순 에실로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에실로 트랜지션스 브랜드 데이를 개최하게 돼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며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제공할 수 있어 보람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