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교안 "한국당, 싸워 이기는 정당으로 가고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도형 기자
입력 2019-06-30 11: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무능한 문재인 정권과 끝까지 싸울 것"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30일 "우리는 다시, 메마른 토양을 개간하고 일구어 보수의 새 생명력을 불어넣기 위해 함께 진력하고 있다. 우리는 다시 함께, 자유를 이야기하고 자유를 위해 싸우고 외치고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황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한때 우리 자유한국당에 자유우파의 철학과 가치가 실종되고, 일관성 있는 전략과 정책이 사라졌다는 우려가 있었던 것이 사실이다. 자유우파의 리더십과 구심점이 없이 우왕좌왕했다는 지적도 사실인 부분이 많다"면서도 "하지만 지금은 어떠냐"라며 이렇게 적었다.

황 대표는 "'싸워 이기는 정당'으로 가고 있다. 4.3 보궐선거, 패스트 트랙 저지 투쟁, 민생·투쟁 대장정, 문재인 정권 경제실정 폭로 - 우리 당원들과 함께 했다"고 했다.

또 "'역량있는 대안정당'으로 가고 있습니다. 2020 경제대전환 프로젝트 추진으로 경제대안을 찾고 있고, 문재인 정권 안보실정 폭로 그리고 안보대안을 마련하고 있다"고 했다. 아울러 "'미래를 준비하는 정당'으로 가고 있다. 인재 영입에 박차를 가하고, 청년과 여성과 당원과 국민과 함께 미래를 향해 가고 있다"고 했다.

황 대표는 "우리가 가야할 길은 분명하다. 우리가 지켜야 할 자유. 그 가치와 신념을 다시 성찰하며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며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를 파괴한 무능한 문재인 정권과 끝까지 싸울 것이다"고 했다.

황 대표는 "우리는 어떤 고난 속에서도 더욱 강해지고 단단해질 것"이라며 "국민의 열정과 통합 에너지를 자유한국당의 그릇에 오롯이 담아낼 것"이라고 했다.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오른쪽)가 28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북핵외교안보특위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