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산업 울산공장 ‘2019 안전보건 골든벨’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양성모 기자
입력 2019-06-30 11: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8일 울산공장 사내 복지회관서 임직원 및 협력사 직원 400여명 참여

태광산업은 지난 28일 울산공장 사내 복지회관에서 안전보건 일반상식을 겨루는 ‘2019 안전보건 골든벨’ 행사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행사는 태광산업 임직원과 협력사 임직원들이 함께 안전의식을 제고하고 현장의 안전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태광산업과 대한화섬 임직원 및 협력사 직원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안전법령 및 사내 안전규정 관련 ‘도전 골든벨’ 퀴즈 형식으로 풀었다. OX퀴즈와 청중퀴즈 등 다양한 문제로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안전지식을 습득하고 제고할 수 있는 자리로 구성됐다.

태광산업 울산공장 골든벨 행사는 지난해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해 11월 울산지역 기업체를 대상으로 개최한 울산노동지청 주관 ‘제4회 산업안전 도전골든벨’에 참여해 1,2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태광산업은 회사와 협력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안전 관련 법령, 지식 교육을 강화함으로써 안전문화 조성을 위한 노력을 지속할 방침이다.

전정식 공장장은 “오늘 행사가 임직원 및 협력사 사원들의 안전에 대한 인식변화로 이어지길 바라며, 이를 바탕으로 안전사고 없는 행복한 공장을 만드는데 다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태광산업 울산공장은 고용노동부에서 발표한 자료에 의하면 지난 2010년부터 현재까지 산업재해 사망자없는 안전 일터 구축으로 선정된 바 있다.
 

태광산업은 지난 28일 울산공장 사내 복지회관에서 안전보건 일반상식을 겨루는 ‘2019 안전보건 골든벨’ 행사를 개최했다.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태광산업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