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디지털 이노베이션 오피스' 오픈

김민수 기자입력 : 2019-06-26 11:03
푸르덴셜생명은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이노베이션 오피스(Digital Innovation Office, 이하 DIO)'를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푸르덴셜생명은 신설되는 DIO를 통해 고객 경험 데이터를 수집·분석하고 지금보다 한 단계 앞선 맞춤형 보장 설계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 어떤 채널에서든 동일한 경험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디지털 플랫폼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DIO의 신설은 미국 푸르덴셜생명 본사의 투자로 이뤄졌다. 미국 본사에서 디지털 고객서비스 혁신을 이끌고 있는 '커스터머 오피스(Customer Office)'의 기술과 경험이 지원될 예정이다.

커티스 장 푸르덴셜생명 사장은 "올해로 푸르덴셜생명이 창립 30주년을 맞았다"며 "DIO는 푸르덴셜생명이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성장을 하고 고객 혁신을 해 나가기 위한 여러 변화의 하나"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푸르덴셜생명은 다양해지는 고객의 니즈와 리스크에 보다 능동적이고 민첩하게 적극 대응하고 이러한 변화를 기초로 우리의 미션을 더욱 강력하게 실천하기 위한 바탕을 만들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조나단 그레이빌 푸르덴셜생명 아시아지역담당 사장(왼쪽에서 세 번째)과 커티스 장 한국 푸르덴셜생명 사장(왼쪽에서 네 번째)을 비롯한 미국 푸르덴셜생명 및 한국 푸르덴셜생명 관계자들이 디지털 이노베이션 오피스 오픈을 축하하며 기념 케이크를 자르고 있다. [사진=푸르덴셜생명]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