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투턱곰 X 몬스타엑스' 캐릭터 선보인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소라 기자
입력 2019-06-24 09: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신규 캐릭터 투턱곰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와 캐릭터 콜라보

엔씨소프트가 캐릭터 브랜드 '투턱곰(TWOTUCKGOM)'이 아이돌 그룹 몬스타엑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투턱곰은 엔씨(NC)가 출시한 신규 캐릭터 브랜드다. '턱이 두 개인 곰'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몬스타엑스 멤버 7명(셔누, 원호, 아이엠, 민혁, 형원, 주헌, 기현)의 특징을 각 투턱곰 캐릭터(누누곰, 베베곰, 대니곰, 밍곰, 지지곰, 허니곰, 햄곰)에 반영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투턱곰 IP(지식재산권)를 다양한 채널을 통해 알릴 계획이다. 투턱곰은 몬스타엑스와 함께 리얼리티 웹예능 제작, 콜라보레이션 굿즈 출시를 비롯해 온오프라인 행사를 전개한다.
 
엔씨(NC)는 몬스타엑스와 함께 제작한 웹예능을 26일부터 선보인다. 리얼리티 웹예능 ‘몬스타엑스의 개같은하루’의 곳곳에서 투턱곰을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팬들도 영어, 중국어 자막으로 시청할 수 있다. 방송은 예고편을 시작으로 투턱곰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투턱곰은 콜라보레이션 굿즈로 ‘주얼리 시리즈’를 출시한다. 26일부터 투턱곰 온라인 스토어에서 실버 주얼리의 사전주문을 시작한다. 주얼리를 포함한 투턱곰 굿즈 구매 시 몬스타엑스 팬사인회 응모권, 포토카드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가 신규 캐릭터 브랜드 투턱곰과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사진=엔씨소프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