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좌관' 이정재 "10년 만에 안방극장 복귀…시나리오 보고 '해야겠다' 결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6-13 16: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이정재가 10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JTBC 새 금토드라마 '보좌관'(극본 이대일 연출 곽정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배우 이정재[사진=연합뉴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곽정환 PD를 비롯해 배우 이정재, 신민아, 이엘리야, 김동준, 정진영, 김갑수, 정웅인, 임원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보좌관'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과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의 치열한 생존기를 담는다.

이정재는 이번 작품에서 4선 의원의 수석 보좌관 장태준 역을 맡았다. 경찰대 수석 출신이지만 더 높은 곳을 향하기 위해 경찰을 그만두고 국회로 들어가는 인물. 특히 이정재는 '보좌관'으로 10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는 "의도한 건 아닌데 10년이 지났더라. 어떤 의도도 없었다. 시나리오를 받았을 때 '이 작품은 해야겠구나'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문을 뗐다.

이어 "기획과 시나리오가 재밌었다. 더 늦기 전에 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개인적으로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예전 드라마 촬영 현장과 비교했을 때 '보좌관'은 현장 분위기가 정말 좋아서 수월하고 즐겁게 하고 있다. 무엇보다 선배님과 동료 배우 사이의 호흡이 잘 맞아 대본보다 더 재밌게 촬영이 진행되고 있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