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앤컴퍼니, 쇼핑엔티 홈쇼핑서 '세미 리모델링 패키지' 첫 방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6-06 00: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로얄앤컴퍼니는 오는 13일 오후 7시 50분부터 2019년 형 ‘로얄 세미 리모델링 패키지’를 쇼핑엔티 홈쇼핑에서 단독으로 첫 론칭 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로얄 창립 49주년 특집 론칭 방송으로, 창립이래 쌓아온 로얄의 기술력이 집약 된 2019년 신제품으로 구성 되었다. 페데스탈 일체형 사각 세면기, 치마형 투피스 양변기, 원홀 세면 수전, 수건걸이와 휴지걸이를 하나의 패키지로 만나 볼 수 있다.
 

로얄앤컴퍼니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시공 사진. [사진=로얄앤컴퍼니 제공]

이번 로얄 세미 리모델링 패키지는 개별 구입가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방송 중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5%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 되며 오는 7월 31일까지 결제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쇼핑엔티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 하는 여름 한정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무이자 24개월 할부 적용을 통해 일시불 구매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더불어 방송 중 구매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양변기용 시트를 고급 슬로우다운 시트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슬로우 다운시트는 손가락 터치 만으로 변기 커버를 부드럽게 닫을 수 있는 제품이다. 가정에서 누구나 쉽게 설치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시공 후 상품 후기를 작성 하는 고객에게 로얄 시그니처 대나무 수건 세트를 추가 증정 한다.

로얄 관계자는 “여름에 욕실 시공이 필요한 고객들에게는 믿을 수 있는 곳에서 빠른 시공 작업이 필요하다” 며 “로얄 직영 전문 시공기사의 꼼꼼한 시공으로 단 3시간만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욕실을 바꿀 수 있는 이번 방송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로얄은 소비자들에게 편리한 욕실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강남구 논현동의 로얄라운지, 경기도 화성의 로얄바스아울렛, 온라인 바스플랫폼인 로얄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욕실 문화 전문 기업으로 제 2의 도약을 꾀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