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이번엔 ‘100원 에센스·크림·립스틱’ 선착순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19-06-03 08: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차 선착순 특가 때 ‘100원 메디힐마스크’ 5분만에 완판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이 이번엔 ‘100원 에센스·크림·립스틱’ 선착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지난달 30일부터 올해 상반기 인기 제품과, 본격적인 여름 대비를 위한 바디·헬스·선케어·네일 카테고리 대표 제품을 다양하게 큐레이션 해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선착순 특가, 오늘의 특가, 단독 특가 등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3일에 진행되는 ‘2차 선착순 특가’ 행사에서는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에센스, 크림 등 기초화장품과 색조화장품으로 구성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30ml’, ‘LAKA 스무스 매트 미니 립스틱’, ‘웰라쥬 원데이 키트 골드 콜라겐’ 세 가지 제품을 기존 가격보다 최대 99% 할인된 특가 100원에 선보인다. ‘식물나라 티트리 트러블 케어 클렌징폼 100ml’도 990원에 소진 시까지 판매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이 이번엔 ‘100원 에센스·크림·립스틱’ 선착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올리브영 제공]

지난달 30일 ‘1차 선착순 특가’에서 100원에 판매한 ‘메디힐 바이오 캡슐인 하이드라 드롭 마스크’는 온라인몰서 5분만에 전량 소진됐다. 일부 매장에서는 개점 전부터 줄을 서서 구매해 10분만에 완판됐다. 

‘선착순 특가’ 상품은 전국 매장에서 개점 시간에 맞추어 판매가 시작되며,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하여 1인 1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오전 10시부터 1인 1개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올리브영의 인기 아이템을 업계 최대 할인율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와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고 할인에 할인을 더해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 주요 매장에서 자체적으로 인기인 상품을 선정해 추가 할인하는 ‘우리 매장 단독 특가’ 등의 다양한 행사가 세일 마지막 날인 오는 5일까지 계속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지난 3월 세일에 이어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선착순 특가’ 행사에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올해부터 올리브영의 줄임말(올영)과 세일을 결합한 ‘올영세일’로 세일 브랜드화에 나선 만큼, 차별화된 가격 경쟁력과 트렌드 제안으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세일 축제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