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롯데캐슬 클라시아'에 맞춤형 평면 '드림 라이프 패키지' 도입

김충범 기자입력 : 2019-05-27 16:40

'롯데캐슬 클라시아' 모델하우스에 설치된 '캐슬 홈가든' 모습. [사진=롯데건설]

롯데건설은 지난 17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한 ‘롯데캐슬 클라시아’에 워라밸 트렌드에 맞춘‘드림 라이프 패키지(Dream Life Package)’를 도입했다고 27일 밝혔다.

드림 라이프 패키지는 집에서 화초를 키우거나 미니 가든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캐슬 홈가든’, 더 넓고 쾌적해진 고급형 욕실인 ‘드림 배스룸’, 나만의 홈바를 위한 ‘빌트인 와인 냉장고’로 구성된 선택형 상품이다.

먼저 캐슬 홈가든은 발코니를 확장해 거실을 넓게 쓰길 원하고, 발코니에서 식물을 키우고 싶어 하는 소비자를 위한 상품이다.

기존 발코니는 약 1300mm에서 1500mm를 확장했던 반면, 캐슬 홈가든은 약 500mm의 공간을 활용해 공간을 실용적으로 활용했다. 바닥에는 유지관리가 편리하도록 타일을 시공하여 습기와 스크래치에 강하게 했다. 또한 LED조명과 3연동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해 개방감과 편리성을 높였다.

욕실 특화 상품인 드림 배스룸은 오직 길음 롯데캐슬 클라시아에서만 선보이는 상품으로, 공용욕실과 안방 부부 욕실을 기존 욕실보다 약 35㎝, 40㎝ 확장했다.

넓어진 욕실 면적만큼 다양한 수납공간과 천연석 마감을 곳곳에 사용해 호텔과 같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 양변기, 샤워부스, 욕조 등에는 안전바를 설치해 안전사고 예방과 편리성을 높였다.

빌트인 와인냉장고는 나만의 홈바를 원하는 입주자를 위한 상품으로 별도의 와인바를 만들 공간이 부족한 전용면적 84㎡ 타입에서도 주방 하부장 공간을 활용해 빌트인 와인냉장고를 구성해 선보인다.

롯데건설이 개발한 드림 라이프 패키지는 서울 성북구 길음동에 위치한 ‘롯데캐슬 클라시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