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씨스타 출신 효린 학폭 논란, 피해주장 人 "찾아온다고? 공포 또 느껴야 하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9-05-27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씨스타 출신 가수 효린에게 학교폭력(학폭)을 당했다고 주장한 인물이 자신을 찾아온다는 말에 두려움을 드러냈다.

효린 소속사 브리지 측의 입장문을 접한 A씨는 "검색어 실시간으로 뜨고 이슈 되니 소속사에서 입장 기사가 나왔다. 근데 날 찾아온다고? 15년 만에 김효정(효린 본명) 만나서 또 공포감을 느껴야 하냐"는 글을 올렸다.

이어 "그 무서운 눈빛을 면전에서 볼 자신이 없다. 연락도 없이 갑자기 찾아온다니. 아까 보낸 인스타 다이렉트 메시지는 읽지도 않았다. 이 글 보면 나에게 연락을 먼저 취해서 진심으로 사과하라"며 직접 대면하는 것은 하지 않겠다고 전했다. 

앞서 A씨는 효린의 졸업 사진을 공개하며 동문이라고 설명한 후 "중학교 1학년부터 3학년까지 효린에게 끊임없이 학교 폭력을 당했다. 상습적으로 옷, 현금 등을 빼앗기고 온갖 이유로 아파트 놀이터에서 폭행당했다. 제 친구는 노래방에 불려 가 마이크로 머리까지 맞았다"고 주장했다.

이어 "효린이 나를 폭행한 이유는 본인의 남자 친구 이름이 내 남자친구 이름과 같아서였다. 3년 동안 저 자신이 자살 안 한 게 신기할 정도로 잘 버텼다. 하굣길엔 효린의 화풀이 대상이 돼야 했었기에 교통사고라도 났으면 싶었다"면서 사과를 요구했으나 '많이 컸다?'식의 답을 들었다고도 전했다. 

효린이 데뷔 후 SNS 메시지를 통해 재차 사과를 요구했으나 답을 받지 못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이에 소속사 측은 "온라인상에 게재된 효린에 관한 글을 접했다. 현재 효린은 25년 전 기억이 선명하지 않은 상황이다.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있다. 피해자라 주장하는 분을 직접 찾아뵐 생각이다. 해결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상태다.

이와 함께 효린에게 보냈다는 SNS 메시지 사진도 첨부했다. 지난 25일 A씨는 효린에게 '벌써 네가 나 괴롭힌 지 10년이나 지났네. 아직도 TV 나올 때마다 보는 게 너무 괴로워. 권선징악이라는 게 없나 보다. 가해자는 잘 먹고 잘 살고 당했던 피해자는 그걸 지켜볼 수밖에 없고 억울해. 지금이라도 나한테 했던 행동들 사과라도 해. 난 죽기 전에 너 사과는 꼭 받고 싶어. 그때 보낸 DM도 무시하고, 언젠가는 똑같이 돌려받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내가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10년 지난 지금 너한테 DM을 보내겠냐. 다른 거 다 필요 없고 사과만 해'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이어 26일에도 '지금이라도 진심으로 사과하면 내가 쓴 글 지우고 너에 대해선 이제 언급조차 안 할 거야. 기사도 뜬 마당에 네가 했던 짓 인정하고 사과해. 내가 누군지 몰라서 대답 없는 건 아니겠지. 3년 동안 집중적으로 괴롭혔는데'라고 또다시 메시지를 보냈다. 
 

[사진=효린 인스타그램]


[효린 학폭 주장 A씨 글 전문] 

마지막 추가글입니다.

검색어 실시간으로도 뜨고 이슈되니 소속사 입장기사가 나왔네요.

근데 절 찾아온다고요?

15년만에 김효정만나서 또 그 공포감을 느껴야하나요?

만나서 사과한들한듯 매니저나 소속사 관계자랑 나올게 뻔하고 그 무서운 눈빛을 면전에 볼자신없습니다.

저는 통화로 사과받고 본인 입장발표 및 반성에 대해 발표해도 충분히 본인한테 타격있다 생각해서 디엠으로 사과만받아도 넘어가려했던건데 저한테 연락도없이 갑자기 찾아온다뇨

심지어 아까 디엠 한번 더보냈는데 읽지는않고 소속사 기사만 나오는데 답장을 안하는건 따로 아이피추적해서 찾아오겠다는건가요..

저한테 연락을 먼저 취해서 전화로 사과하는게 맞는거겠죠 이글 또 보시면

저에게 연락을 해서 진심으로 사과하세요.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