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고속도로 사고로 사망 여배우 한지성, 왜 차를 2차선에 세웠을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9-05-09 05: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0대 여배우인 한지성씨가 사망한 '인천공항고속도로 사고'와 관련해 '이해가 가지 않는다'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소변이 급해서 멈춰서 본다 해도 2차선에 멈추면 상식적으로 동승자는 가차선으로 붙여야지라고 해야지. 그냥 내린다는 것도 이해가 안감(ma***)" "이해가 안 가는 게 볼 일이 급하다면 최대한 가장자리에다 차를 세우던가 해야지 왜 중앙 차선에서 차를 세우는 건데?? 심지어 고속도로에서 나는 다른 것보다 그게 더 이해가 안 간다 비상등 켰다고 중앙선에 차를 세워도 되는 거야?(bm***)" "사고 낸 사람들은 무슨 죄냐... 새벽에 고속도로 2차선에 차 세우고 있는 것도 기가 찬데 차에서 내리면 어쩌자는 건지... 죽은 사람은 안됐지만 사고의 책임은 사망자에게 있다(zo***)" "상식적으로 3차선 도로에서. 소변이 마렵다고 갓길도 아닌 2차로 한가운데 세워놓고 볼일을 보러 가는 것도 문제인데… 다녀와보니 사고가 나있었다라고 하는 것도 어처구니가 없다(ka***)" 등 의아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6일 새벽 3시 52분쯤 김포시 고촌읍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서울방향 김포공항IC 인근에서 한지성(28)씨가 택시와 승용차에 잇따라 치여 숨졌다. 

경찰 조사에서 한씨의 남편은 "인근 화단에 볼일을 보고 나오니 사고가 발생했다"고 진술했다. 당시 한씨는 조수석에 있던 남편이 급하게 화장실을 찾아 비상등을 켜고 차를 세웠고, 밖으로 나왔다가 사고를 당한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하지만 경찰은 갓길과 가까운 3차로가 아닌 2차로에 승용차를 정차한 이유에 대해서는 차량 블랙박스를 분석하는 등 정밀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한씨를 친 택시 운전사와 승용차 운전자는 교통사고처리 특레법상 치사 혐의로 입건됐다. 
 

[사진=인천소방본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