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중기청,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서 우수중소기업 특별판매전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19-04-26 09: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인천시, 대형 유통업체 트리플 스트리트와 협업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신성식)이 인천시와 함께 지역 중소․창업기업의 판로 확대와 매출증대를 위해 26일부터 28일까지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에서 ‘우수중소기업 특별판매전’을 개최한다.

총 30개사가 참여한 이번 판매전은 인천시 QR인증제품과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들이 소비자들과 만남의 장을 가졌으며, 지역사회 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기업의 사회적 가치 창출과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관계를 구축하는 데 힘을 모았다.

특히, 이번 판매전은 인천중기청과 인천시, 트리플스트리트가 협업으로 진행한 행사로, 가족·친구·연인들이 많이 찾는 송도의 랜드마크인 트리플스트리트에서 다채로운 행사가 열리는 주말에 진행되어 모객효과를 극대화하고 매출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인천중기청 신성식 청장은 “자체적으로 홍보 및 마케팅을 수행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제품 인지도와 매출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중소기업 육성을 위해 지자체, 유관기관들과 지속적으로 협업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특별판매전 선정 결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