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 자연 담은 '153 네이처' 자사몰 예약판매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4-24 18: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모나미는 24일 생기 가득한 자연의 색상을 담은 볼펜 153 네이처(Natur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모나미 ‘153 시그니처’ 시리즈의 블랙 앤 화이트, 골드, 블라썸 이후 네 번째 컬러 라인업이다. 153 시그니처는 오리지널 153 디자인을 적용한 고급 필기구로 스테디셀러 라인이다.
 

모나미153 네이처. [사진=모나미 제공]

153 네이처는 지난해 9월 화사한 파스텔컬러로 인기를 끌었던 153 블라썸에 이어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선보인 제품이다. 푸른 봄의 기운을 담은 애플민트와 햇살과 과일이 연상되는 시트러스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바디는 매트한 질감의 무광 메탈 소재를 적용해 153 볼펜의 심플한 디자인을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표현했으며 묵직한 그립감이 특징이다. 0.7mm 필기 선의 검은색 고급 리필 심 FX4000을 적용해 필기감도 부드럽다.

케이스는 제품 콘셉트와 색상을 담아낸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볼펜 본품과 식물 일러스트가 그려진 책갈피가 함께 구성됐다. 볼펜에는 받는 사람의 이름이나 특별한 문구를 각인할 수도 있어 5월 선물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신동호 모나미 마케팅 팀장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153 시그니처 시리즈는 블랙, 화이트, 옐로우골드, 화이트골드, 로즈골드, 피오니, 비올라, 애플민트, 시트러스까지 총 9가지 색상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며 "다양한 컬러를 구축함으로써 취향 세분화된 문구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자극으로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제품은 오는 30일까지 모나미몰에서 예약 판매되며, 다음달 2일부터 순차 배송이 이뤄진다. 예약 구매 혜택으로 각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다음달 1일부터는 모나미 스토어 전 지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구매 시 네이처 큐브 스티키 메모지 증정 및 무료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는 6월 중순부터는 그 외 유통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