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유통센터 '히든스타제품 TOP5 공개 오디션' 접수…우수상품 발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4-24 13: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중소기업유통센터는 다음달 3일까지‘2019 대한민국 마케팅 Fair'의 ’히든스타제품 TOP5 공개오디션‘ 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24일 밝혔다.

‘히든스타제품 TOP5 공개오디션’은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고 우수성을 알리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중소벤처기업부 주최, 중소기업유통센터 주관 ‘2019 대한민국마케팅 Fair’에서 열린다.

‘히든스타제품 TOP5’는 오는 5월 3일 접수를 마감하고 1차 서면평가와 2차 체험단 평가를 거쳐 최종 선정 후 행사 당일(6월 13일) 현장에서 MBC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공개오디션에 참여하게 된다. 선정된 제품에는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이 수여되고, 국내 홈쇼핑 무료 방송과 영상제작비도 지원다.

공개오디션에서는 ‘히든스타제품 TOP5’에 선정된 기업대표와 방송인이 한 팀을 이루어 5분간 제품을 설명하고 이를 청중평가단(일반소비자 및 전문가 평가단)이 심사해 최종 최우수상을 선정한다.
 

지난해 열린 '히든스타제품 TOP5 공개 오디션' 진행 장면. [사진=중소기업유통센터 제공]

물걸레청소기를 생산한 ‘(주)오토싱’은 제품 개발 후 판로에 어려움을 겪다 지난해 ‘히든스타제품 TOP5’에 선정 후 무료홈쇼핑 방송을 통해 7500만원매출고를 올렸다. 그 후 제품 브랜드 인지도 상승으로 ‘2018 대한민국 고객 만족도 브랜드 대상’도 수상했다.

정진수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는 “히든스타제품TOP5 공개오디션은 무료홈쇼핑 방송지원이므로 직접적인 판로지원을 통해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게 많은 도움이 된다. 특히 홈쇼핑 진출에 관심이 있는 업체는 꼭 참가 신청을 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신기술, 신제품, 디자인 등이 우수한 대한민국 중소기업 제품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히든스타제품 TOP5’는 아임스타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