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잼라이브 힌트는 '[ㅤㅤ] ooh na-na~ 카밀라 카베요'…'하바나(Havana)'는 어떤 노래?

정혜인 기자입력 : 2019-04-23 08:30
쿠바 출신 싱어송라이터 '카밀라 카베요'의 곡 '하바나'를 그리워하는 내용을 담은 라틴 팝
23일 대국민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는 오후 9시 ‘하트 사는 거 안 까먹었죠? 오늘도 굿 럭’ 특집으로 꾸며진다. 상금은 500만원이다.

이날 잼라이브 오늘의 힌트는 ‘[ㅤㅤ] ooh na-na~- 카밀라 카베요-’이다. 이와 관련해 누리꾼들은 쿠바 출신 카밀라 카베요가 부른 노래 ‘하바나(Havana)’가 정답과 관련이 있을 것으로 예상했다.

잼라이브 오늘의 힌트는 카밀라 카베요의 노래 ‘하바나’ 가사 일부분이다. 힌트 부분의 가사는 노래 첫 부분에 나오는 가사 'Havana ooh na-na'이다.

라틴재즈 느낌을 물씬 풍기는 이 노래는 지난 2018년 1월에 발표된 곡으로 하바나를 그리워하는 내용을 담은 라팁 팝이다. 노래 제목인 ‘하바나’는 쿠바의 수도로 싱어송라이터 카밀라 카메요가 어린 시절 자랐던 쿠바에 애틋한 마음이 가사와 노래에 녹아져 있다.

카밀라 카베요는 ‘하바나’ 뮤직비디오에 오디션에 나가기 전 자신의 모습을 담았다며 꿈을 꾸는 모든 이에게 “삶을 즐길 것,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도전할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뮤직비디오를 바친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잼라이브는 누구나 무료로 무제한 참여할 수 있는 실시간 퀴즈쇼다. 방송에서 문제를 맞히면 상금을 가져가게 된다. 우승자는 단독이 될 수도, 다수가 될 수도 있다. 다수가 되면 상금을 나눠 가진다.

문제가 어려우면 상금이 커지고, 쉬우면 몇백 원까지 떨어진다. 당초 5만원이상 출금 가능했던 상금은 지난해 6월 업데이트를 통해 5000원 이상부터 출금할 수 있게 바뀐 상태다.

 

[사진=잼라이브]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2019년 한·중 우호 노래경연대회-접수:2019년9월10일(화)까지
    김정래의 소원수리
    아주경제 사진공모전 당선작 발표 안내 2019년 8월 23일
    2019GGGF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