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젤예' 유선 위해 '열혈사제' 팀에서 커피차를? "SBS에서 KBS를 응원합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4-22 09: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유선이 KBS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현장에 배달된 커피차에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특히 이 커피차는 SBS 드라마 '열혈 사제' 팀이 보내 온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었다.

최근 유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SBS에서 KBS로 온 응원의 커피차! 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열혈사제 감독님들 감사합니다. 저도 재미나게 보고 있어유. 열혈사제 화이팅! 세상에서제일예쁜내딸 화이팅! 인연의소중함"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유선 인스타그램]


해당 사진 속에는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출연 배우들이 커피잔을 들고 사이 좋게 카메라를 응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 커피차는 SBS '열혈사제' 팀에서 보내온 것으로 알려져 더욱 놀라움을 샀다. 배우를 위해 타 방송국으로 커피를 보내는 건 드문 일이기 때문이다.

'열혈사제' 팀의 응원을 받아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19, 20회는 각각 26.3%, 32.1%(닐슨코리아 전국가구 기준)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한편 다이내믹한 가족이야기로 안방극장의 폭풍 몰입을 부르고 있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