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기태영, 추노꾼으로 변신? 설렁탕집 습격 사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4-21 19: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기태영이 김하경을 찾기 위해 설렁탕집을 습격한다.

21일 방송될 KBS2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19, 20회에서는 기태영(김우진 역)이 김하경(강미혜 역)을 찾아나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앞서 강미혜(김하경 분)는 출판 계약 대신 카페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 자신의 처지에 좌절했고, 자신의 원고 ‘서른은 가을’을 본 방재범(남태부 분)에게도 촌스럽다는 비판을 듣자 깊은 우울감에 빠졌다. 힘들어하던 그녀는 결국 눈물을 흘리며 아르바이트를 그만 두겠다고 선언한 뒤 출판사를 뛰쳐나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 사진=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미혜를 만나기 위해 박선자(김해숙 분)의 설렁탕 가게까지 직접 찾아온 김우진(기태영 분)의 모습이 담겨있다.

놀란 강미혜를 바라보는 김우진의 차가운 표정은 두 사람의 만남이 심상치 않은 상황임을 보여준다.

특히 냉정한 말로 팩폭을 날리던 김우진이 강미혜를 먼저 만나려고 한 이유가 과연 무엇일지 그 속내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글쓰기를 포기한 강미혜 앞에 나타난 김우진이 어떤 말을 건넬지 궁금해진다.

KBS2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