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대구 달서구에 토요타·렉서스 전시장 열어... A/S도 '한번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진희 기자
입력 2019-04-19 17: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국토요타자동차가 대구 달서구에 토요타 · 렉서스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열고 지난 18일부터 본격적인 판매와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상 3층, 연면적 1990㎡ 규모의 서대구 전시장은 대구·경북 지역의 새로운 수입차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는 달서구에 위치하고 있다.

고객들은 이곳에서 ‘원 스톱 서비스(one stop service)’로 차량 구매상담과 애프터 서비스를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렉서스는 젊은 장인 지원프로젝트인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들의 작품도 전시한다.

타케무라 노부유키 한국토요타 사장은 “이번 신규 오픈으로 대구 및 경북지역의 고객편의가 향상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전국 네트워크 확대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규 오픈으로 한국토요타는 23개 전시장과 18개의 서비스센터, 렉서스는 26개의 전시장과 29개의 서비스 센터를 갖추게 됐다.
 

지난 18일 대구 달서구에 새롭게  문을 연 토요타 · 렉서스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사진=한국토요타자동차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