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NA] 돈키호테 모바일 푸드 판매점, 싱가포르 창이 공항에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번역] 이경 기자
입력 2019-04-18 18: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창이 공항 제3터미널에 오픈하는 '돈돈돈키 스위트 포테토 팩토리' (PPIH 제공)]


일본의 종합 할인 매장 '돈키호테' 등을 운영하는 팬 퍼시픽 인터내셔널 홀딩스(PPIH)가 17일, 싱가포르 창이 공항에 모바일 푸드(간편하게 휴대할 수있는 음식)에 특화된 소형 매장 '돈돈돈키 스위트 포테토 팩토리'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싱가포르에서는 4번째 매장이며, 해외 공항에 출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매장은 해외사업 지주회사인 팬 퍼시픽 리테일 매니지먼트(싱가포르)를 통해 5월 1일, 제3터미널 출발 로비에 오픈한다. 매장면적은 30.8㎡이다.

동남아시아 전문 브랜드 '돈돈돈키'의 싱가포르 매장에서는 군고구마를 판매하고 있으며, 이를 구매하기 위해 줄을 서야할만큼 인기가 높다. 창이 공항 매장에서는 군고구마 외에도 고구마 맛탕, 고구마 밀크쉐이크, 한 입에 먹을 수 있는 크기의 포켓 과자, 음료 등을 판매한다. 공항에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한다.

■5번째 매장은 5월 8일에 오픈
PPIH는 이 밖에 중심부 노베나의 상업시설 '스퀘어 2'에 돈돈돈키의 싱가포르 다섯번째 매장 오픈을 준비중이다. 5월 8일에 오픈할 예정이다.

노베나 주변은 일본인 거주자가 많다. 스퀘어 2는 MRT(지하철 ) 노베나 역에 연결되어 있어 접근성이 좋기 때문에 식품을 중심으로 한 슈퍼마켓 형태의 매장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