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모바일 게임 '복싱스타'에 헬스장 콘텐츠 추가

이소라 기자입력 : 2019-04-18 14:04
경찰관·소방관 제복 등 100여개 신규 코스튬 아이템 추가
네시삼십삼분은 글로벌 서비스 중인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 신규 콘텐츠 ‘헬스장’을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복싱스타 ‘헬스장’은 리그 4 이상에 속한 이용자가 캐릭터의 공격력·방어력·체력 등 캐릭터 능력을 추가로 강화할 수 있는 성장 시스템이다.  아령·바벨·미트·트레드밀·스피드백·샌드백·풀업바 등 7종의 운동기구 아이템을 선보인다.

새로운 코스튬 아이템 100여개가 추가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코스튬은 경찰관·소방관 등이다. 신규 코스튬 아이템은 새로운 코스튬 백인 ‘유니폼 백’에서 획득할 수 있다.

네시삼십삼분은 ‘헬스장’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내달 18일까지 트레이닝 코스튬을 기간 내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지급한다.

리그 3 이상 달성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22일까지 대전 승리 시 ‘엠마의 상자’를 확률적으로 지급한다. ‘엠마의 상자’에는 코인·강화 전용 글러브와 방어구 등 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외에는 오는 21일 부활절을 맞아 하루 동안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익살스러운 계란 모양의 ‘에그맨’ 캐릭터 코스튬을 지급한다.

박민균 4:33 챔피언스튜디오 실장은 “복싱스타는 스킬과 장비를 자유롭게 구성해 경기를 개인 스타일에 따라 운영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며 “이용자들은 이번 헬스장 업데이트를 통해 자신의 스타일에 최적화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네시삼십삼분]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제3회 서민금융포럼
    김정래의 소원수리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