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럽 마약베개’ 홈쇼핑 첫 상륙! 11일 GS 홈쇼핑에서 판매

윤경진 기자입력 : 2019-04-09 14:09
블랭크코퍼레이션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럽(BODYLUV)’의 히트제품 ‘마약베개’를 11일 GS 홈쇼핑에서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바디럽 마약베개’는 누적판매량 100만 개 이상을 달성하며 미디어 커머스 붐을 일으킨 대표제품으로, 홈쇼핑에서의 판매는 이번이 처음이다.

오는 11일 GS홈쇼핑 TV채널과 GS샵(GS SHOP) 공식 온라인•모바일몰에서 낮 12시 40분부터 60분간 동시판매를 진행한다.

바디럽은 이번 GS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1+1’, ‘2+2’ 특가 구성 제공 및 실시간 구매자 전원에게 바디럽이 기획한 ‘목베개’를 증정하는 특별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재 GS샵 온라인·모바일몰에서 사전 구매할 수 있으며 앱 구매 시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사진=블랭크코퍼레이션]

노은영 블랭크코퍼레이션 유통담당자는 "100만 개 이상 판매되며 디지털 베개 판매 붐을 일으킨 바디럽 마약베개가 홈쇼핑으로도 고객 접점을 넓힐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홈쇼핑 판매를 통해 2030세대를 넘어 40대 이상의 중·장년층에게도 한걸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디럽 마약베개'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시작해 온·오프라인 유통처로 브랜드 영역을 확장하며 SNS대란템을 넘어 대중 인기제품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현재, 11번가, G마켓 등 오픈마켓 및 쿠팡, 티몬, 위메프 등 소셜커머스와 신세계몰, 롯데닷컴 등 종합몰로 온라인 유통처를 확대했으며, 최근에는 올리브영, 롭스 등 헬스앤뷰티(H&B)스토어에도 입점하며 고객 접점을 확보했다.

지난해 12월부터는 가수 홍진영을 공식 모델로 기용, TVCF 및 옥외(버스, 지하철) 유튜브 등 광고 영역을 확장하며 고객과의 아이컨택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제3회 서민금융포럼
    김정래의 소원수리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