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화보] ​이정현, "설마했던 니가 나를 떠나버렸어~" 누나도 이제 품절녀ㅠ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대길 기자
입력 2019-04-08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Next
  • 1 / 70
  • 가수 겸 배우 이정현(39)의 결혼식 기자회견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렸다. 이정현은 이날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이정현은 "이렇게 제 결혼식에 많이 관심 가져주시고 와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린다"면서 "행복하게 잘 살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가수 겸 배우 이정현(39)의 결혼식 기자회견이 7일 오후 4시 20분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렸다. 이정현이 결혼식 기자회견장에 참석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이정현은 1년여 교제해온 3살 연하의 대학병원 정형외과 의사와 결혼식을 올렸다.

    앞서 이정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소식을 직접 공개했다. 이정현은 지난달 4일 자신의 SNS에 "부족한 저에게 한없는 용기와 아낌없이 사랑을 주는, 평생 함께 하고픈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됐다"고 알렸다.

     

    가수 겸 배우 이정현(39)이 결혼식 기자회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이어 "사랑하는 예비남편은 전문직 일반인으로 저희는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제2의 인생의 막을 올려 행복하게 살아가려 합니다. 오는 4월 7일 여러분들의 축복 속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습니다"라고 전했다.
     

    4월의 신부가 된 테크노여신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한편 가수와 배우를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한 만큼 다수의 스타들이 이정현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톱스타들이 연이어 포토월에 등장하면서 이날 식장은 시상식을 방불케 했다.
     

    이정현 결혼식 하객패션은?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연예계 '절친'인 손예진, 고소영, 이민정과 축가를 맡은 백지영은 물론, 유지태, 산다라박, 오현경, 오광록, 한지혜, 성유리, 서현, 김호영 등이 식장을 찾아 이정현의 새출발을 응원했다.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