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서 '서면 지원더뷰 파크' 12일 모델하우스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우석 기자
입력 2019-04-05 13: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39층 규모 아파트 216가구 및 오피스텔 72실 구성

서면 지원더뷰 파크

서면 지원더뷰 파크가 오는 12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이 단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암동 80-7번지 일원에 아파트 전용 84㎡ 216가구, 오피스텔 전용 84㎡ 72실 총 2개동 288가구로 구성됐다.

서면 지원더뷰 파크는 부산도심을 한눈에 내려다보는 39층 랜드마크 단지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4베이 특화설계(일부)를 선보인다. 또한 탁 트인 전망의 이면개방 설계(일부)와 주방, 현관팬트리, 대형 드레스룸 등이 조성된다.

LG U+ 기반의 최신 사물인터넷(IoT) 음성인식 시스템을 적용했다. 아울러 층간소음 완화를 위한 무량판 구조설계, 홈네트워크 연동 무인택배시스템, 외부로부터 안전을 지키는 방범시스템, 입주민 차량 관리에 편한 주차관제시스템 등의 시스템도 적용된다.

서면 지원더뷰 파크는 부산시민이 사랑하는 47만3911㎡ 규모의 부산시민공원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송상현광장과 더불어 백양산 황령산의 탁 트인 파노라마 조망과 부산어린이공원 등 도심 속 푸른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부전역(동해선, 1호선), 서면역(1호선, 2호선), 부암역(2호선)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을 자랑한다. 동서고가로, 백양대로, 백양터널 등 빠르고 편리하게 출퇴근 및 시내·외 이동을 할 수 있다. 또한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부전시장, 서면 롯데백화점 등 생활편의시설을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으며 부산진구청, 우체국 등 행정기관도 인접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인제대학교 개금백병원과 동의의료원도 인접해 있으며, 가까운 거리에 부암초, 성지초, 부산진중, 동평여중 등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는 우수한 교육환경도 자랑한다.

계약금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 혜택과 신혼부부와 다자녀가구에게 추가 가격인하 혜택이 제공된다. 이 혜택은 '아이맘 부산플랜' 특별공급으로 신혼부부 22가구, 다자녀가구 32가구에 한해 공급금액(옵션금액 제외)의 5%를 잔금에서 인하해서 공급한다.

모델하우스는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325(지하철 1호선 초량역 9번 출구)에 마련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