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운세] 3월 30일 사업운…“기대 이상 이익 예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19-03-30 07: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취업포털 인크루트는 1980년 3월 30일생 ’여사장’ 씨의 사업운과 총운을 제공한다.
 

[사진=아이클릭아트]


사업운

문서상으로 권익이 보장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 운이므로, 각종 이권과 거래의 계약으로 대단한 특혜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부동산과 같은 자산의 거래로 횡재를 하여 흑자를 낼 수도 있으며, 증권, 채권, 총판, 대리점, 불하, 하청, 수의계약 입찰 등으로 기대 이상의 큰 이익을 얻고 호황을 누리기도 합니다.

특허를 받아 이를 더욱 집중적으로 개발하고 투자하면 큰 이익을 거둘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사업이 잘 풀리고 갑자기 돈이 많아지더라도 함부로 돈을 쓰지 않고 잘 관리할 수 있을 것이며, 특히 직원들의 교육에 많은 투자를 하거나 회사에 필요한 각종 인증서나 자격증 등을 확보하는데 신경을 쓰게 될 것입니다.


총운

착실하게 돈을 모아서 마침내 큰 목돈을 만들게 되므로 가정이 윤택해지고 화목해지는 운입니다.

대체로 근면성과 성실한 노력에 대한 정당한 대가를 원하게 되며 착실하게 저축을 하며 재산을 증식하게 되는데, 때로는 재물운과 애정운이 고루 갖추어지면서 생각하지도 못했던 부수입도 생길 수 있는 때입니다.

부인이나 애인과 사이가 더욱 좋아지고, 처가 식구들과 유대가 돈독해지면서 서로 왕래가 잦아질 수 있는 운인데, 이로 인하여 경제적으로 도움을 받게 되고 보다 안정된 가정을 이루어 나갈 수도 있을 것입니다.

때로는 아내의 노동력이나 경제력에 의존하여서 노후생활을 보내게 될 수도 있는 운입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