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비, 새봄맞이 풍성한 할인…전제품 50% 보상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3-26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덴비는 26일 새봄을 맞아 전 제품 50% 보상판매, 이달의 제품 40% 할인 등 풍성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상판매는 사용 중인 도자 제품을 백화점 매장에 반납하면 덴비 전 제품을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롯데·현대백화점은 오는 28일부터 4월 14일까지, 신세계·AK백화점은 오는 29일부터 4월 14일까지 진행된다.
 

덴비 임페리얼 블루 제품 사진. [사진=덴비 제공]

덴비 제품뿐만 아니라 브랜드 상관없이 사용 중이거나 보관 중이던 제품 모두 해당된다. 1개 제품 반납 시 1개의 덴비 제품을 50% 할인해주며, 1인당 최대 10개까지 구매 할 수 있다.

싱그러운 봄을 맞아 식탁을 새롭게 변신시키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4월 14일까지 전 품목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4월 30일까지 이 달의 제품을 40% 할인 판매한다.

이달의 제품은 ‘스몰 사각 플래터’, ‘액센트 스몰 사각 플래터’, ‘씨리얼 보울’, ‘림드 보울’, ‘스몰 림드 보울’ 등 쓰임새가 좋은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패턴에 관계없이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도 테이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주방소품 균일가전 등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덴비코리아 관계자는 “혼수∙이사준비로 테이블 웨어 구매율이 높은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특별 할인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나만의 봄맞이 식탁을 꾸미는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