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파는슈퍼마켓 '사과나무체험단' 발족...론칭제품 체험평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부원 기자
입력 2019-03-24 22: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온라인 자선쇼핑몰 꿈을파는슈퍼마켓은 사과나무체험단을 발족했다고 24일 밝혔다. 사과나무체험단은 신제품 론칭을 위한 돕기 위한 모임으로, 지난 2일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더스퀘어에서 발족식을 가졌다.

사과나무체험단이 평가할 첫 제품으로 지바이오팜 제품이 선정됐다. 모발 영양부족이나 탈모 등을 겪는 일반인 20명을 선정, 매월 체험단원에게 지바이오팜의 제품을 발송하고 피드백(사용전후 사진, 블로그 글 게재, 조건부 영상 인터뷰)을 받게 된다.

한지현 체험단장은 "자선을 위해 사용되는 기금이 얼마가 될지 여부도 중요하고, 좋은 제품들이 소상공인들로부터 잘 공급돼 서민들에게 원활히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용기 지바이오팜 대표는 "사과나무체험단의 첫 제품에 선정돼 감사하다"며 "7년간 연구해 당귀, 작약, 구절초 등 천연한방 발효물질로만 만든 제품이므로 좋은 효과를 낼 거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앞으로 사과나무체험단은 아리엘 미문(대표 김성문)가 제조하는 도라지배즙, 배즙, 모링가즙 그리고 솔루나 커피(대표 박재영)에서 유통하는 시그니쳐 휴대용 커피원액, 꿈을파는슈퍼마켓 자체브랜드 및 수입품 등을 체험평가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