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잼라이브 14일 힌트는? 존 그레이의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

정혜인 기자입력 : 2019-03-14 10:25
14일 잼라이브 '점심시간' 특집…오후 12시 30분
 
3월 14일 ‘화이트데이’ 대국민 라이브 퀴즈쇼는 점심시간 특집으로 펼쳐진다. 잼라이브는 이날 오후 12시 30분 ‘잼 더하기 잼은? 쨈. 잼이 두배가 되는 쨈심시간’으로 진행된다. 상금은 300만원이다.

이날 점심시간 특집 힌트는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이다. 오늘의 힌트는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일깨워주는 연애의 교과서로 불렸던 작가 존 그레이의 책 제목이다.
[사진=잼라이브]

 
이 책은 남녀 차이를 화성과 금성이라는 비유로 풀어내 인기를 얻었다. 존 그레이는 폭넓은 경험과 식견으로 남자와 여자를 화성과 금성이라는 각기 다른 행성에서 온 존재로 설정함으로써 서로의 차이에 대한 새로운 자각과 이해를 끌어냈다.

저자는 ‘오프라 윈프리 쇼’를 비롯해 ‘닥터 오즈 쇼’ ‘투데이 쇼’ ‘CBS 모닝 쇼’ ‘굿모닝 아메리카’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그의 책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는 20세기 가장 영향력 있는 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잼라이브는 누구나 무료로 무제한 참여할 수 있는 실시간 퀴즈쇼다. 방송에서 문제를 맞히면 상금을 가져가게 된다. 우승자는 단독이 될 수도, 다수가 될 수도 있다. 다수가 되면 상금을 나눠 가진다.

문제가 어려우면 상금이 커지고, 쉬우면 몇백 원까지 떨어진다. 5000원 이상부터 출금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