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하나, 누구를 향한 저격글?…"누구라고 단정 짓지 말라" 글 올렸다 삭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9-03-13 14: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한 프로그램서 패널 "처벌 가능성 있어 삭제한 듯"

가수 출신 배우 박유천의 전 여자친구인 황하나가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다.

최근 황하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남자 하나 잘못 만나서 별일을 다 겪는다. 저는 진짜 심하게 마음도 약하고 불쌍한 거 못 봐서 절대 이런 글 쓰거나 복수를 하거나 하는 사람이 못된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런데 그동안 너무 참아서 모든 일을 공개하려고 한다. 이런 글을 쓴다 해서 내게 이득 되는 것 하나 없고 엄청난 손해인 것도 안다. 내가 정말 오래 참았는데 그의 비겁한 태도에 터지고 말았다. 매니저까지 불러서 잘못을 저지르고 도망가고, 지금 그의 회사와 가족들은 머리를 맞대고 저를 어떻게든 가해자로 만들어야 한다며 더러운 작전을 짜고 있다는 메시지를 받았다"고 말했다.

황하나는 "그동안 그 사람에게 당한 여자들은 대부분 다 힘없고 경제적으로도 어려운 여성이여서 꼼짝없이 당했다고 한다. 하지만 나는 절대 그렇게 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충분한 시간을 줬고, 기회를 여러 번 줬다. 지금 이 글을 쓰면서도 후회를 하지만 썩어빠진 그 사람이 계속 착한 척 아무 일 없었다는 듯이 활동하는 것도, 어떻게는 나를 잘못한 사람으로 만들려고 작전을 짜고 있다는 것도 참을 수 없어서 어쩔 수가 없었다. 누구라고 단정 짓지 말아라. 누구라고 말 안했다. 반전이 있을 수 있지 않느냐"면서도 폭로 대상은 밝히지 않았다. 

하지만 해당 글은 돌연 삭제됐다. 

당시 글이 올라왔을 때는 박유천을 향한 글이 아니었겠느냐는 추측이 쏟아졌으나, 황하나가 '반전은 있을 수 있다. 누군지 짐작하지는 말아달라'고 한 것을 두고 대상이 다른 사람일 수 있다는 주장도 나오고 있다. 

이를 두고 '풍문으로 들었쇼' 정연진 위키프레스 편집장은 "글이 공개 되면 이슈가 될 것을 모르지 않았을 것이다. 이 글은 결국 박유천에게 보내는 메시지가 아닐까 생각이 든다. 자신이 원하는 것을 이룰 때까지 참지 않겠다는 메시지를 보낸 것 같다"고 설명했다. 

특히 추측성 글은 처벌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삭제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덧붙였다. 
 

[사진=황하나 인스타그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