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Ⅱ대학,국제금형 및 관련기기전 참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19-03-13 08: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금형 분야에서도 빛나는 폴리텍 출신 인재들

한국폴리텍Ⅱ대학(학장 김월용)이 12일 개최된 '제24회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전'(INTERMOLD KOREA)에 참석했다.

이번 전시회의 주제는 '스마트(Smart) 금형산업, 4차산업 혁명을 주도한다!'이다.

이 전시회는 1981년 세계 최초의 금형 전문전시회로 시작돼 올해로 24회째를 맞는 세계 3대 금형 관련 전시회 가운데 하나다.

폴리텍大 인천,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전 참석[사진=한국폴리텍Ⅱ대학]


이번 전시회에서는 우리나라를 비롯해 미국, 일본, 독일, 스위스 등 20개국, 450여개 업체가 금형을 포함한 4개 전문 분야별로 제품을 선보였다.

전시회 기간 동안 한국폴리텍Ⅱ대학 인천캠퍼스는 금형디자인과 학생들과 학교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학교 홍보부스를 방문한 김월용 학장은 재영솔루텍 등 기업체 홍보부스도 방문하여 최근 산업동향 및 협력단체와 취업에 관한 의견을 교환했다.

특히, 전시회에 참석한 NCBrain 기업 홍보부스를 방문하여 폴리텍대학 졸업생 재직자들을 격려하기도 했다. NCBrain 재직자 중에는 도제학교 2학년을 졸업하고 현재 인천캠퍼스 고숙련일학습병행제(P-TECH) 재학생이 있어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김월용 학장은 “국내 금형 및 관련기기 전문가들이 교류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 우리대학 동문들의 진출과 활발한 활동도 엿볼 수 있었다. 지난 50년의 역사만큼 앞으로의 금형 산업을 이끌어갈 50년이 기대된다.”며 참석자들을 격려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