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중고생 학교생활‧진로 상담 멘토 5인 공개

현상철 기자입력 : 2019-03-11 15:25
자기주도학습으로 대입에 성공한 대학생 멘토 5인 상담 필요한 학생이면 24시간 이내 상세한 답변 받을 수 있어

[사진 = 좋은책신사고]


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가 새학기를 맞아 올 한해 동안 중‧고등학생들의 학업과 학교생활, 진로 고민을 해결해줄 멘토 5인을 11일 공개했다.

이번에 선정된 멘토들은 자기주도학습으로 대입에 성공해 중‧고등학생들에게 학습 계획, 학과 정보, 과목별 학습 전략에 대한 조언을 전할 계획이다.

멘토는 ▲서울 소재 3개 의대에 합격한 멘토 ▲수학 6등급에서 1등급으로 상승한 멘토 ▲수시와 정시를 모두 마스터한 멘토 등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입시 노하우, 내신 성적 관리, 연간 학습 계획을 주제로 자신만의 경험과 학습 노하우를 담은 칼럼을 무료로 제공한다.

상담이 필요한 학생들은 신사고 홈페이지에 글을 남기면 24시간 이내 멘토들의 상세한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좋은책신사고는 새로운 멘토를 공개와 함께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새학기 고민 상담 신청을 받는다.

이달까지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학업‧친구 관계‧생활 습관‧진로 등에 대한 고민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10명), 허쉬 코콜릿 드링크(50명)를 증정한다.

좋은책신사고 멘토링 서비스 담당자는 “중고등학생들의 고민을 가까이에서 공감해주고, 멘토만의 학습법, 노하우를 제공해 자기주도학습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컴패션_미리메리크리스카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