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 ‘푸르넷 댄스 챌린지’ 현금 100만원 상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상철 기자
입력 2019-03-08 08: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푸르넷 댄스 콘테스트 ‘푸르넷 댄스 챌린지’ 31일까지 개최

  • 푸르넷송에 맞춰 춤 춘 영상 SNS에 올려 참가

[사진 = 금성출판사]


재미있게 공부하며 건강하게 성장하는 아이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제작된 ‘공부가 재밌넷, 푸르넷’ 동영상에 맞춰 춤을 춘 영상을 SNS에 업로드하면 최대 100만원의 상금을 받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은 이달 31일까지 ‘푸르넷 댄스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푸르넷 공부방은 지난해 말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부가 재밌넷, 푸르넷’ 영상을 공개, 6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큰 관심을 모았다.

푸르넷 공부방은 영상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푸르넷 댄스 챌린지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개최하기로 했다.

푸르넷송에 맞춰 춤을 추는 영상을 촬영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당 영상을 업로드하고#푸르넷, #푸르넷댄스챌린지, #재밌넷푸르넷 해시태그를 삽입하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좋아요와 댓글이 가장 많은 사람에게는 현금 100만원을 준다. 이 외에도 20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31일까지 푸르넷 공부방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에 해당 게시글을 공유하고 댓글만 달아도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편의점 상품권 5000원권을 제공한다.

김성훈 부사장은 “건강하게 성장하는 푸르넷 공부방 학생들의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공부가 재밌넷, 푸르넷’ 영상부터 ‘푸르넷 댄스 챌린지’까지 개최하게 됐다”면서 “초중고 학생은 물론 대학생, 성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즐거운 행사이며 풍성한 상금도 제공하는 만큼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