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공채 대비 영어 한번에 준비 edm토익스피킹 ‘취토스 프리패스 환급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상철 기자
입력 2019-03-08 08: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Lv.6 달성시 수강료 100% 환급…미달성 시 수강기간 무제한 연장

  • 취업 시즌 대비 ‘취토스 프리패스 환급반’ 신규 공개

[사진 = edm토익스피킹]


상반기 공채 시즌을 맞아 취업준비생이 막판 영여스피킹과 면접을 준비할 수 있는 상품이 출시됐다.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수강료를 100% 환급받을 수 있다.

토익스피킹전문 edm토익스피킹이 상반기 공채를 대비해 토익스피킹부터 영어 면접까지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취토스 프리패스 환급반’을 공개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취토스 프리패스 환급반’은 취토스 전강의를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다. 수강기간 동안 Lv.6를 달성하고 성적표만 제출하면 수강료를 100% 환급해준다.

만약 Lv.6를 달성하지 못했다면 수강기간 30일 연장 혜택이 무제한 제공된다.

출석, 수강, 친구추천 미션 없이 성적표만 인증하면 누구나 환급‧연장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18일까지 등록하면 상반기 공채지원 혜택가인 10% 할인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

‘취토스 프리패스 환급반’은 단기간에 토익스피킹 점수를 만들고, 영어 면접을 대비해야 하는 취업준비생을 위해 토익스피킹 2주 학습 플랜과 무제한 강의를 제공한다.

에이미 강사가 직접 강의하는 ‘취토스’는 영어말하기의 기초부터 유형별 고득점 전략, 실제 만점 답안까지 학습할 수 있다.

대기업 영어면접관 출신 에이미 강사가 공개한 실제 대기업 영어면접 기출문제와 답변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원어민 음성파일이 제공되는 1:1 레벨업 첨삭서비스, 241개의 실전문제와 77개의 핵심 표현을 익힐 수 있는 스피킹 훈련소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edm토익스피킹 담당자는 “상반기 공채 시즌을 맞아 토익스피킹 학습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100% 환급과 무제한 연장 혜택이 추가된 ‘취토스 프리패스 환급반’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edm토익스피킹만의 1:1 원어민 첨삭 서비스, 스피킹훈련소 서비스와 다양한 콘텐츠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강의이오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