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2019 행복더함 사회공헌 대상 ‘국회의장상 수상’

석유선 기자입력 : 2019-02-28 10:10

2019 행복더함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한상욱 NS홈쇼핑 마케팅실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이 2월 27일 ‘2019 행복더함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국회의장상’을 수상했다.

‘2019 행복더함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은 한국경영자총협회와 한국언론인협회가 공동주최하는 ‘2019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행복더함 사회공헌 우수기업 경진대회’에 참가한 기업 중 우수한 성적을 거둔 기업에 시상하는 행사다. 

NS홈쇼핑은 ‘삶의 가치 창출과 행복 나눔’을 사명으로 고객의 건강과 행복, 나아가 국가와 사회 발전에 공헌하기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해온 실적을 인정받아 특별부분에서 ‘국회의장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 9년 연속 수상이다.

NS홈쇼핑은 업계 최초 UNGC(UN Global Compact·유엔글로벌콤팩트) 가입으로 경제·환경·사회적 책임을 균형 있게 이행하고 고객, 협력사 등과 소통을 통해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이번 시상식에서 NS홈쇼핑은 영업이익의 4%를 정해 체계적이고 책임 있는 사회공헌을 시행하며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해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실제로 2013년부터 헌혈시무식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의지를 다지는 NS홈쇼핑만의 차별화된 시무식을 하고 있으며 ‘성남푸드뱅크기부’, ‘사랑의공부방 만들기’, ‘사랑빚기 송편나눔행사’, ‘사랑의 연탄나눔’, ‘쌀 1kg의 기적’, ‘밥퍼 나눔 봉사’ 등 매년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2008년부터 국내 최대규모의 요리축제’NS Cookfest’를 시행해 우리 식품 산업 발전과 건강한 가정간편식 대중화를 위한 건강증진과 식문화를 선도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2014년부터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창의적 상상과 아이디어 기획력을 개발하는 'NS홈쇼핑과 함께하는 부산국제광고제 창조캠프'도 후원하고 있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