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 전문 기업 ㈜NK솔루션, 홈페이지 개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9-02-27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NK솔루션]


콜센터 대행 전문기업 ㈜NK기업솔루션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7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에 개발한 홈페이지는 사용자의 접근성은 물론 진화하는 온라인 플랫폼에 맞게 ‘네이버 톡톡’ 온라인 채팅 상담을 도입해 편리성까지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는 홈페이지를 보며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전화를 걸지 않고도 상담이 가능하며, 채팅 상담을 통해 부담 없이 문의할 수 있어 빠른 응대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고 한다.

또 급변하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되도록 간결하게 개편해 사용자에게 보다 질 높은 정보를 제공하고 친화성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기존 PC환경에 최적화됐던 홈페이지에서 반응형 웹 기술을 활용해 다양한 브라우저와 플랫폼에 관계없이 완성도 높은 컨텐츠를 제공하게 되었다. 특히 모바일 기기에서는 ‘CTA (Call To Action) 버튼’을 적용해 사용자에게 직관적인 정보 전환 유도를 한층 강화했다.

또 ‘솔루션 이용 TIP’을 새롭게 단장해 비용 절감과 비즈니스 성과 상향을 위한 기본 절차와 함께 콜센터 서비스의 장점과 솔루션 기본 서비스, 계약절차를 통해 자세한 정보들로 구성했다.

업체 관계자는 “ 사전미팅을 통한 핵심 업무 파악 후 문제를 분석하고 대안을 제시해 세부 운영 계획을 구축하는 과정을 공개했으며, 이를 통해 대안을 제시한 뒤 베타테스트를 진행해 보완점을 찾아 보다 완성도 높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고 말했다.

서장현 대표이사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고객과 기업의 양방향 소통을 계획했다” 며 “ 향후 다양한 컨텐츠를 홈페이지를 비롯해 SNS에 게재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방침” 이라고 밝혔다.

한편 해당 업체는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통한 독자적인 노하우와 전문적인 텔레마케팅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공공기관은 물론 쇼핑몰, 소규모 사업자까지 다양한 산업군과 업종에서 최적의 기업운영의 서비스 제공에 주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