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민남편' 권오중 아들 발달장애 "사람들이 힘내라고 용기주지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세희 기자
입력 2019-02-25 07: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4일 방송된 MBC '일밤-궁민남편'에서 밝혀

[사진=MBC 방송화면 캡쳐]



배우 권오중이 아들이 희귀한 발달장애를 앓고 있음을 고백하며 눈물을 흘렸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일밤-궁민남편'(이하 '궁민남편')에서는 멤버들의 갱년기 치료가 그려졌다.

이날 권오중은 "갱년기 검사를 한 달 반전에 병원을 찾아갔다. 주말에는 나갈 힘도 없었다. 병원에서 갱년기가 있다고 했다. 갑자기 욱하는 증상이 있었고 감정 조절이 힘들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권오중의 갱년기 치료를 위한 심리극을 진행했다. 차인표는 "나는 너를 지난 48년간 쭉 봐왔는데, 너 잘하고 있어. 넌 최고의 아빠야"라며 위로했다.

또 "아빠 금메달 딴 사람 같아. 더 잘하지 않아도 돼. 슬프면 울면 돼"라며 "더 나이가 들면 아들 혁준이가 어떻게 살아갈지 걱정하잖아.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 중요한 건 너가 잘해내고 있다. 그냥 그날을 열심히 살아 온 거다. 최고의 아빠이자 최고의 남편, 최고의 배우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이에 권오중은 "많은 주변 사람들이 용기를 준다. 저의 상황에 대해서 힘내라고 용기를 주는데 사실 당사자가 아니면 모른다. 당사자만 알 수 있는 아픔이 있다. 혁준이가 나을 줄 알았다. 혁준이가 가끔씩 자기는 언제 나아지냐고 물어본다"고 말하며 눈물을 쏟았다.

이를 들은 김용만은 "이런 이야기를 네가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지만 나아질 수 없다고 해서 희망이 없는 건 아니다"라고 위로의 말을 건넸다.

권오중 아들은 전 세계에서 15명만 겪고 있는 희귀병을 앓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권오중 아들이 유일한 것으로 알려졌다. 권오중은 "아들이 평범하게 태어나지 않았다"며 "굉장히 특별한 아이를 키운다고 생각한다"고 고백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