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름, 동계체전 2관왕…노선영 언급했지만 묵묵부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경진 기자
입력 2019-02-22 15: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전광판 기록 확인하는 김보름 [사진=연합뉴스]

김보름(25, 강원도청)이 동계체전 2관왕에 등극했다. 김보름은 지난해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일어난 '왕따 주행논란'으로 노선영(30,콜핑팀)과 갈등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

김보름은 22일 서울 노원구 공릉동 태릉국제아이스링크에서 열린 제100회 전국동계체육대회 스피드스케이팅 여자일반부 1500m 경기에서 1위를 차지했다. 기록은 2분5초52였다. 전날 열린 3000m에서도 김보름은 4분22초79를 기록해 우승했다.

이날 우승으로 김보름은 이번 대회 2관왕을 차지했다. 주 종목인 매스스타트는 컨디션 난조로 출전하지 못했지만, 3000m와 1500m에서 우승해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김보름은 이날 별도의 인터뷰를 하지 않고 이번 체전 일정을 마쳤지만, 전날 경기 후 "나뿐 아니라 많은 선수가 노선영에게 괴롭힘 당했다. 관련 증거를 가지고 있다"며 "앞으로 공개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노선영이 주먹을 들어 때리는 시늉까지 했다. 아직 고통에서 벗어나지 못했다"며 "하루하루가 지옥 같았다. 평창올림픽 당시 수많은 거짓말과 괴롭히는 행동을 했던 노선영 선수의 대답을 듣고 싶다"며 노선영의 답변을 요구했다.

노선영은 김보름의 폭로에 "그런 일은 없었다"며 "지금 시점에서 왜 그런 말을 공개적으로 하는지 잘 모르겠다. 일방적인 주장에 대응하고 싶지 않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그때 말하겠다"며 답변을 피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