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아 동영상 이어 녹취록 등장 "병원서 놀려고 아빠돈 몇천억이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세희 기자
입력 2019-02-22 13: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조현아 추정 여성 녹취록에 박모씨에게 욕설 담겨

[사진=채널A 방송화면 캡쳐]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과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인 남편 박모씨가 녹취록을 추가로 내놨다.

21일 채널A '사건상황실'은 박씨측으로부터 조 전 부사장으로 추정되는 인물과 나눈 통화 녹취 파일을 압수했다며. 해당 파일을 공개했다. 다만 매체는 사건의 당사자가 아닌 만큼 해당 녹취파일에 담긴 대화 내용이 언제, 어떤 상황에서 주고받은 것인지는 정확히 알 수 없다고 부연했다.

공개된 녹취록에 따르면 조 전 부사장으로 추정되는 여성은 "빈속에 감기약 먹는다니 당신 의사 맞아? 어? 자기 그렇게 게걸스럽게 미친X처럼 도미조림 먹는 게 정상이야? 어? 거지도 아니고? 정말 창피스러워서 정말, 거지XX같이. 정말 창피스러워 죽겠어"라고 말했다. 

여성은 박모씨가 성형외과 전문의인 점을 의식해 "네까짓 거 없어도 애들 병원 데리고 가는 거 다할 수 있어. 세상에 너만 의사야?"라며 비난하는 발언도 이어간다. 박씨는 "좀 그렇게 이야기하는 게 싫다. 그게 무슨 네까짓"이라며 한숨을 쉰다. 

참다못한 박씨가 "나도 좀 살자"라고 말하자 여성은 "나도 좀 살자? 어? 너 병원에서 맨날 뺑뺑(팡팡) 놀잖아. 너 그 병원에서 놀게 하려고 우리 아빠 몇천억 씩 그 병원에 들이고, 염치가 좀 있어봐라"라고 했다.

이에 남성은 "그래도 한 끼도 못 먹었어. 지금, 어? 몸이 너무 안 좋아. 진짜로"라며 거의 애원하듯 말했다. 그러나 여성은 아랑곳하지 않고 "나한테 유세 떨지 마. 몸 안 좋은 거 'I don't care'야, 어쩌라고!! 샤워를 제대로 해 이 X자식아"라고 소리를 질렀다. 

김복준 한국범죄연구소 연구위원은 녹취록을 듣고 "소름이 끼친다. 심지어 속옷 바람으로 쫓겨나서 밤새 못 들어간 적도 잇다. 이게 현실 세계에서 가능한 일이냐"며 경악했다.

한편 초등학교 동창인 두 사람은 2010년 10월 결혼했으며 2017년 5월부터 별거에 들어갔다. 박씨는 지난해 4월 서울가정법원에 아내의 폭언과 폭행을 이유로 이혼소송을 제기했다. 그는 2014년 12월 '땅콩회항' 사건 이후 조 전 부사장의 폭행이 심해졌다고 주장해왔다. 두 사람 사이에는 쌍둥이 아들이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