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토익스피킹, 3월 공채 앞두고 취토스인강‧가이드북 무료 증정

현상철 기자입력 : 2019-02-22 08:54
토익스피킹목표 레벨 빠르게 획득-영어면접까지 준비 취토스 프리패스 수강 시 30% 할인-수강기간 2배 연장 혜택

[사진 = edm토익스피킹]


올해 상반기 대기업공채 등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을 위해 edm토익스피킹이 강의 24시간 수강권과 가이드북을 무료로 증정한다.

토익스피킹 전문 학습 사이트 edm토익스피킹은 신규 회원가입을 완료한 모두에게 edm토익스피킹의 ‘취토스’ Lv.6강의를 24시간 무료로 들어볼 수 있는 수강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들에겐 토익스피킹 시험소개, 유형별 답변전략 등을 확인할 수 있는 토익스피킹 가이드북(PDF)도 제공된다.

3월은 상반기 대기업공채나 취업을 준비하는 준비생들이 토익스피킹 점수를 높일 수 있는 최적의 시기다.

이에 edm토익스피킹이 토익스피킹목표 레벨을 빠르게 획득하는 동시에 영어면접까지 준비할 수 있는 ‘취토스’ 강의무료 수강권 제공 이벤트를 열었다.

취업시즌을 맞아 edm토익스피킹 ‘취토스’ 강의는 수강생을 위한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취토스 30일 프리패스수강신청 시 30% 할인과 수강기간을 2배로 연장하는 한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과 환급반을 수강해 Lv.6를 달성하면 누구나 수강료를 100% 환급받는다. 목표 점수에 미달하면 무제한 강의 연장이 가능하다.

올해 1월 새롭게 선보인 edm토익스피킹 ‘취토스’ 강의는 토익스피킹과 영어 면접, 취업 준비까지 확실하게 대비할 수 있는 신개념 강의다.

강의는 최신기출경향을 반영한 체계적인 파트별 3-STEP구성으로 누구나 쉽게 고득점을 노려볼 수 있다. 토익스피킹 만점 수강생의 답변도 확인할 수 있다.

강의를 진행하는 에이미 강사는 대기업 영어면접관 출신으로 시간이 부족한 학생들을 합격으로 이끄는 영어 면접 팁을 무료로 제공한다.

edm토익스피킹 관계자는 “항상 시간이 부족한 취업준비생을 위해 edm토익스피킹이 준비한‘취토스’ 강의는 토익스피킹은 물론 영어 면접 준비까지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면서 “대기업 영어면접관 출신 에이미 강사가 대기업, 공기업, 외국계 등 공채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맞춤 스피킹 노하우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